본문으로 바로가기

연구 보고서 상세보기

언어 소외 계층(초등)을 위한 수준별 맞춤형 프로그램 개발

연구책임자 오현아 참여자 오현아 외 6명 펴낸 곳 국립국어원 펴낸 때 2017
언어 소외 계층(초등)을 위한 수준별 맞춤형 프로그램 개발 표지 사진

 

언어 소외 계층(초등)을 위한 수준별 맞춤형 프로그램 개발

 

Ⅰ. 서 론
1. 연구 배경
2. 연구 개요


Ⅱ. 언어 소외 계층(초등)을 위한 수준별 맞춤형 프로그램 계획 
1. 기존 프로그램 및 교재 분석 결과
2. 언어 소외 계층(초등)을 위한
   수준별 맞춤형 프로그램 및 교재 개발의 방향

 

Ⅲ. 언어 소외 계층(초등)을 위한
    수준별 맞춤형 프로그램 및 교재 개발의 실제
1. 학년군별 교재 단원 구성 및 체제
2. 학년군별 대단원 성취 기준과 기존 교재 성취 기준과의 관계
3. 학년군별 교재 개발의 실제

 

Ⅳ. 결론


참고문헌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출처표시
-비상업적 이용만 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