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온라인가나다 상세보기

'될 대로 되라'와 '될 대로 돼라'의 용법

작성자 라베리 등록일 2024. 12. 10. 조회수 10,545

'될 대로 되라'는 간접인용 시에만 쓰고 나머지 경우에는 다 '될 대로 돼라'로 쓰는 게 맞는 건가요?

[답변]표기

답변자 온라인가나다 답변일 2024. 12. 12.

비밀번호 확인

닫기

질문 작성 시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