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학회/행사/기타 안내 상세보기

2015년 한국언어문화학회 여름학술대회

작성자 국립국어원 등록일 2015. 8. 4. 조회수 4984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무더운 여름을 어찌 나고 계신지요. 한국언어문화학회 2015년도 하계 학술대회를 아래와 같이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학술대회의 키워드는 ‘접속’입니다. 문학 분야에서는 <생성과 변이의 문화접속>을, 어학에서는 <남북한 기초 전문용어 분석>에 관한 주제로 나누어 진행합니다. 회원 여러분께서 적극 참여하셔서 열띤 토론과 친목의 장을 만들어 주십시오.

  함께 기쁜 소식을 전합니다. 올해 한국연구재단의 학술지 평가 결과 우리 학회지가 등재 유지 판정을 받아 등재학술지로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하게 되었습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학회를 잘 이끌어 오신 전임 임원진들과, 평가를 위해 수고하고 협조해주신 여러 선생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우리 학회지가 높은 평가를 이어갈 수 있도록 회원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격려가 필요합니다. 

버스 대절과 장소 예약 등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참가 인원 확인이 꼭 필요합니다. 참석 여부(메일 or 문자)를 미리 알려주시면 진행에 도움이 되겠습니다. 회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 일 시: 2015년 8월 21일(금)~22일(토)

‧ 장 소: 태안 만리포수련원(한양여대 수련원, 충남 태안군 소원면 천리포1길 122-40, 041-675-6500)

‧ 문의 및 참석 여부: 총무간사 김영은(010-4330-3653)

                              한국언어문화학회(klan5928@hanmail.net)

    (이름: ○○○, 소속: ○○○, 버스 탑승 여부: ○/X, 숙박 여부: ○/X)

 

‧ 이번 학술대회 참가비는 교강사는 5만원, 대학원생은 4만원입니다.

‧ 한양대 HIT 건물 앞에 마련된 대형버스로 21() 오전 9에 출발합니다. (개별적으로 오시는 분은 주소 참조)

    

    

한국언어문화학회 회장
    
정민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