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국어원 누리집 이용자 만족도 조사

안녕하십니까?
본 설문조사는 국립국어원 누리집 이용자분들을 대상으로 고객 만족도를 평가하고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향후 국립국어원 누리집 개선 방안을 모색하는 데 그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응답해 주신 소중한 답변은 저희 국립국어원 누리집 통계 자료에 귀중하게 사용될 것이며,
수집 정보는 통계 분석 이외의 타 목적으로 활용하거나 공개되지 않습니다.
바쁘시더라도 잠시 시간을 내어 응답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 국립국어원 누리집 서비스의 내용 품질 요인에 대해 평가해 주십시오.

  전혀
그렇지
않다
그렇지
않다
약간
그렇지
않다
보통
이다
약간
그렇다
그렇다 매우
그렇다
1) 제공하는 서비스(콘텐츠)가 다양하다.
2) 제공하는 서비스(콘텐츠)가 유용하다.
3) 제공하는 서비스(콘텐츠)가 전문적이다.
4) 제공하는 서비스(콘텐츠)가 정확하다.(신뢰가 간다)
5) 제공하는 서비스(콘텐츠)가 참신하다.(독창적이다)
6) 서비스 다양성, 유용성 등에 대해 전반적으로 만족한다.

2. 국립국어원 누리집 서비스의 전달 품질 요인에 대해 평가해 주십시오.

  전혀
그렇지
않다
그렇지
않다
약간
그렇지
않다
보통
이다
약간
그렇다
그렇다 매우
그렇다
1) 고객의 요구사항을 서비스에 반영하고자 노력한다.
2) 제공하는 서비스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된다.
3) 시스템이 안정적이다.
4) 접속 및 내려받기(다운로드) 속도가 빠르다.
5) 고객 참여 수단에 대하여 만족한다.
6) 문의 또는 자료 요청 시, 담당자의 응대가 신속하다.
7) 문의 또는 자료 요청 시, 처리 결과가 정확하다.
8) 문의 또는 자료 요청 시, 담당자의 응대가 친절하다.
9) 요구 사항 처리 신속성, 담당자 응대 친절성 등에 대해 전반적으로 만족한다.

3. 국립국어원 누리집 서비스의 환경 품질 요인에 대해 평가해 주십시오.

  전혀
그렇지
않다
그렇지
않다
약간
그렇지
않다
보통
이다
약간
그렇다
그렇다 매우
그렇다
1) 메뉴 구성 및 배열이 편리하다.
2) 검색이 편리하다.
3) 전반적인 디자인이 마음에 든다.
4) 전반적인 색감이 마음에 든다.
5) 서비스의 이용 편의성, 디자인 등에 대해 전반적으로 만족한다.

4. 국립국어원 누리집 서비스의 사회 품질 요인에 대해 평가해 주십시오.

  전혀
그렇지
않다
그렇지
않다
약간
그렇지
않다
보통
이다
약간
그렇다
그렇다 매우
그렇다
1) 올바른 문화 인식 향상에 기여한다.
2)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제도(개인정보처리방침, 아이핀 인증 등)가 마련되어 있다.
3) 서비스의 공익성, 안전성 등에 대해 전반적으로 만족한다.

5. 국립국어원 누리집 서비스의 전반적인 만족도에 대해 평가해 주십시오.

  전혀
그렇지
않다
그렇지
않다
약간
그렇지
않다
보통
이다
약간
그렇다
그렇다 매우
그렇다
1) 서비스 품질, 전달, 환경, 사회 측면 등을 모두 고려할 때, 전반적으로 만족한다.
2)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들인 시간, 비용 등을 고려할 때, 기대한 것에 비해 전반적으로 만족한다.
3) 서비스 품질, 전달, 환경, 사회 측면 등을 모두 고려할 때, 서비스에 호감을 갖게 되었다.

6. 국립국어원 누리집 서비스의 성과에 대해 평가해 주십시오.

  전혀
그렇지
않다
그렇지
않다
약간
그렇지
않다
보통
이다
약간
그렇다
그렇다 매우
그렇다
1) 계속 이용할 의향이 있다.
2) 주변 사람들에게 추천할 의향이 있다.
3) 나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다.
4) 관련 산업(국가) 발전에 기여한다.

DQ1. 귀하의 성별은 무엇입니까?

      1) 남성          2) 여성

DQ2. 귀하의 연령은 어떻게 되십니까?

      만 세(* 숫자로 입력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