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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나다 전화 민원실 상담원 채용 공고

작성자 국립국어원 등록일 2007. 1. 31. 조회수 1590

<국립국어원 공고 제2007-5>

가나다 전화 민원실 상담원 채용 공고

한국어세계화재단에서는 가나다 전화 민원실에서 일할 참신한 인재를 구합니다. 가나다 전화 민원실은 국립국어원의 지원을 받아 운영하고 있는 어문 규범 관련 종합 상담실입니다(국립국어원에서 2005년 2월 이후 한국어세계화재단에 업무를 위탁하였음).

1. 채용 인원 : 1명

2. 업무 및 근무 조건
가. 주요 업무: 전화 민원 상담
나. 근무 시간: 월~금 오전 9시~오후 6시
다. 보수 수준: 국립국어원 비정규직 보수 기준에 준함.
라. 기타: 4대 보험(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국민연금) 보장

3. 지원 자격
표준어를 구사할 수 있으며, 국어국문학이나 언어학, 국어교육 분야 학사 이상의 학력과 어문 규범에
대한 기본 지식을 갖추고 있는 사람

4. 지원 서류 제출
가. 제출 서류: 이력서, 최종 학력 증명서, 자기 소개서 각각 1통
(관련 자격이나 경력이 있을 경우 증명서 첨부)
나. 접수 기간: 2007년 2월 1일~2007년 2월 9일
다. 제출 방법: 우편 또는 전자우편 또는 팩스
라. 제출할 곳: 한국어세계화재단
주소: 서울시 강서구 방화3동 827번지 국립국어원 청사 608호(우편번호 157-857)
전화: 02-2669-9756
팩스: 02-2669-9699
전자우편: kimjh@glokorean.org

5. 면접시험
가. 면접 시험 일자: 2007년 2월 13일
나. 면접 시험 내용: 표준어 구사 능력과 어문 규범, 어법 등에 관한 지식 평가
다. 면접 시험 대상자는 제출 서류 심사 후 개별 통보

6. 합격자 발표
2007년 2월 14일(2월 15일부터 근무 시작)

7. 기타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채용 관련 문의는 한국어세계화재단(☎ 02-2669-9756)으로 하시기 바랍니다.